Z9-1

식량인류(食糧人類 ーStarving Anonymousー)



작품명 : 식량인류(食糧人類 ーStarving Anonymousー)

작가 : 글/쿠라이시 유우, 그림/이나베 카즈

장르 : 극혐.판타지

구성 : 연재 중

내용 : 어느 날 고등학생 이에와 카즈는 버스를 타고 귀가하던 중 최면가스로 인해 정신을 잃는다. 이에가 눈을 떴을 때 그곳은 마치 식용으로 가축을 도살하는 도축장의 광경으로 인간이 인간을 도살하고 있었다. 이에는 살아서 나갈 수 있을까..


식량인류(食糧人類 ーStarving Anonymousー)


지나인 평점 : 0.5(☆)

'식량인류(食糧人類 ーStarving Anonymousー)' 작품은 '미즈타니 켄고' 작가의 웹소설(11화 완결)이 원작으로 인류와 아직 세상에 공표되지 않은 인간을 식용으로 하는 괴물의 싸움인듯 하다.


일본 원서로 단행본 1권이 출간되었고, 아직 번역본으로 21화 까지만 연재가 되었기에 앞으로의 전개가 괴물과의 전면전이 될지, 신인류로 보이는 등장인물의 대활약인지, 아님 상정 못할 상황에 이리저리 치이다가 괴물에게 몰살하는 결말인지 전혀 알 수 없다.


아무튼 도입부는 극혐에 가까운 묘사가 난무하는데, 인간이 인간을 사육하고 도살하는 시스템을 보여준다. 여기에서 인간을 먹는 괴물의 존재는 자주 접한 발상이기에 그러려니 하지만, 그 괴물 측에 붙어서 먹기 좋게 사육하고 도살해주는 인간들의 존재가 많은 불편함을 가져다준다.


뭐, 필자가 리뷰 쓰면서 극혐을 표기한게 처음인거 같은데 그러한 쏠림이 있기에 참고하시길 바란다.


'식량인류(食糧人類 ーStarving Anonymousー)' 작품은 필자는 아마 다시 접하지 않을거 같아 원작 내용을 찾아봤는데, 원작은 인류와 신인류(괴물인가?)가 생존을 걸고 투닥거리는 내용으로 보인다.


무슨 일인지 작가의 사정상 매우 짧은 11화로 마무리 되었고, 리메이크인 만화판은 콘셉만 비슷하고 전혀 다른 전개를 보여줄거라 생각된다.


식량인류(食糧人類 ーStarving Anonymous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