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9-1

종말의 하렘(終末のハーレム.world's end harem)



작품명 : 종말의 하렘(終末のハーレム.world's end harem)

작가 : 글/LINK, 그림/쇼노 코타로

장르 : 하렘.판타지.드라마

구성 : 연재 중

내용 : 남자만 감염되고 치사율 100%인 MK바이러스가 번져 지구상 99.9%의 남자가 사망했다. 세포경화증이란 병으로 인해 미래의 치료를 기대하며 콜드 슬립에 들어갔던 주인공 포함 5명의 남자가 살아남아 인류의 존망을 걸고 하렘을 꾸려나가는 이야기


종말의 하렘(終末のハーレム.world's end harem)


지나인 평점 : 4.0(★★★★)

'종말의 하렘(終末のハーレム.world's end harem)' 작품을 처음 접했을 때 '이런 뻔한 이야기가 정식 출간이 되는건가?!' 생각했다.


코믹스에서는 이 소재가 생소하기도 하지만 미연시에서는 하렘 소재에서 징하게 우려먹으면서 등장하는 이야기다. 병으로 주인공만 남는다든지, 원시시대에서 주인공만 있다든지, 이세계에서 주인공만 있다든지.......


MK(Male Killer.남자 살해)라고 칭하는 바이러스의 공기전염으로 지구상 99.9%의 남자가 사망한 세계다. 인공수정을 통한 방법으로도 남자 아기가 태어나면 예외 없이 감염되어 여성만 있는 세상에서 언젠가 인류는 종말을 맞이할 운명이었다.


하지만 세포경화증에 걸린 다섯명의 남자는 당시 의학으로 치료가 불가능했기에 미래에 기대며 콜드 슬립에 들어갔고, MK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면역 기능을 갖고 눈을 떴다.


UW(여성들로 이뤄진 세계정부)는 이 남자들의 존재를 비밀에 부치고, 인류 존망을 걸고 체계적인 H를 권하였다. 그러나 아다였던 주인공은 H를 거부하고 지멋대로 바이러스의 치료법을 찾겠다며 나서는 이야기다. ~.~.....


'종말의 하렘(終末のハーレム.world's end harem)' 작품 주인공의 행동패턴을 보면 답답함이 뻔히 그려지지만 필자가 이 작품에 높은 평점을 부여한 것은 그나마 스토리라인에 뭔가 기대감이 있기 때문이다.


미연시에서 이런 소재는 대부분 염가형 뽕빨물에 몰려있었기에 '어? 남자가 나밖에 없어? 인류를 위해 헌신해야겠군. 폭풍 H' 로 이어지며 HCG감상이 주목적이 되어버린다.


하지만 종말의 하렘 작품은 작화는 성인 상업지 활동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인지 히로인 매력을 살리는 포인트가 확실했고, 스토리작가가 따로 있다는 점에서 뭔가 그럴싸한 이야기를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요즘 정발이 19금으로 나오는 작품이 드물어서 옆동네로 포스팅이 몰렸는데, 이 작품은 정발 된다면 19금이 확실해 보이기에 이 곳에 글을 남긴다. 일본 원서 기준 2016.12.31 2권 출간 정보가 있기에 아직은 초반 전개라 히로인 감상하는게 전부다.


종말의 하렘(終末のハーレム.world's end harem)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 ]  [ 340 ]